본문 바로가기

주민소통공감

  1. Home
  2. 주민소통공감
  3. 칭찬합니다
글자크기

칭찬합니다

  • 작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다른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여기 게시된 의견은 답변하지 않으니, 답변을 원하시면 온라인 민원상담바로가기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 성격에 적합하지 않은 게시글은 관련조례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관광개발과 박병현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등록일자, 첨부파일, 상세내용로 구분하여 관광개발과 박병현님 고맙습니다 상세보기
제목 관광개발과 박병현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윤경희 등록일자 2016-04-01
첨부파일
평소 골목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골목투어를 신청하고 참여하면서 대구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되고
더 공부하게되었고 공부하고싶습니다.

제가 창찬하고싶은 분은 관광개발과 박병현님입니다.

골목투어와 관련해서 궁금한점 그리고 문의사항이 있어 문의했었었습니다.
문의할때마다 항상 늘 친절하고 친절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친절하게 답변해주셨고
억지스러운 친절이 아닌 남에게 보이기위한 친절이 아닌 진심이 담긴
정말 따뜻한마음이 전해지는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솔직히 얘기하자면
그동안 어떠한 선입견이 있었습니다.
그 선입견은 그냥 생긴것은 아닐것이라생각됩니다.
불친절한 모습이 반복되었기때문에 그러한 선입견이 생겼습니다.
관공서에 문의전화를 했을때
몇몇분들은 상식밖의 전화응대와 불친절한 모습으로 실망감과 불편을 주었습니다.
며칠전 골목투어관련 문의사항이 있어 관광개발과 담당자분을 찾으니
출장중이셔서 계시지않았습니다.

대신 어떤 여자분이 친절하지않은 모습으로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명찰을 패용하지않아서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첫인상과 표정 그리고 말투 기타등등이 불친절했었는데 복장역시 단정하지않아 더욱
불친절한 직원분으로 보여졌습니다.

또한 상담내용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많은 답변을 반복하셔서 상당히 불편하고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피곤하다는 표정과 모습을 역력히 드러내었고
빨리 상담을 종료하고싶다는 말은 직접적으로 하지않았지만
행동으로 표정으로 충분히 강하게 드러내었습니다.
너무 황당했었고 불편했었습니다.
그리고 무슨생각으로 어떤 마음가짐으로 근무를 하고있는지 그 불친절한 여자직원분에게 반문하고싶었습니다.
다시는 그 여자직원분과는 상담하고싶지않습니다.

상대적으로 그래서 지금 고마움을 표현하고싶은 담당자분인 관광개발과 박병현님이
더욱 친절한 직원분으로 생각되어지는지는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지금까지 늘 언제나 처음처럼
따뜻한 미소와 친절한 모습으로 문의사항에 답변해주셨습니다.

관광개발과 박병현님에게 고맙다는 얘기 다시한번 전하고싶습니다.

관광개발과
박병현담당자님!

고맙습니다.
게시글[관광개발과 박병현님 고맙습니다] 윗글, 아랫글
윗글 관광개발과 황의란 주무관님, 배명숙 문화해설사님을 칭찬합니다.
아랫글 삼덕동 주민센터 이태훈 직원분 감사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