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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국민권익위원회 대구 상담센터 운영 안내] 담당부서 , 등록일자, 작성자, 전화번호, 첨부파일, 내용국민권익위원회 대구 상담센터 운영 안내 상세보기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대구 상담센터 운영 안내
담당부서 등록일자 2013-04-16
작성자 중구청 전화번호
첨부파일

 □ 상담센터 설치개요


  ○운영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체제 구축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대구·경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운영개시 : 2007년 11월 23일


  ○설치장소 : 대구시청 민원실


  ○인원구성 : 27명 (명예상담관 2, 전문상담위원 25)


  ○주요업무 :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상담관 2명이 1일 1명씩 교대로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하고


 ○25명으로 인력 풀을 구성한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금), 법무사(화), 공인노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3:00~15:0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변 호 사


월, 수, 금


13:00∼15:00


공인노무사


 목


법무사


 화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053) 803-300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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