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사이트맵
닫기

Yes민원

  1. Home
  2. Yes민원
  3. 민원종합안내
  4. 찾아가는 민원콜서비스

찾아가는 민원콜서비스

글자크기인쇄하기
찾아가는 민원콜서비스란?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장애인 등의 민원을 동 주민센터에서 전화로 신청접수받아 담당공무원이 가정까지 직접 증명서류를 배달해 드립니다.
운영 장소
동 주민센터
서비스 대상
장애인,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거동불편자, 인터넷사용이 어려운 주민
대상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등 제증명 19종, 등기부등본
  • 주민등록등·초본, 가족관계등록부 5종
  • 토지(임야)대장,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지적(임야)도, 개별공시지가확인원
  • 건축물대장, 지방세납세증명, 세목별과세증명
  • 국민기초수급자증명, 의료급여증명, 장애인증명
처리 흐름도
  • 제증명 19종
    • 01.민원인 신청
      (전화)

    • 02.서비스대상 여부 확인
      (동주민센터)

    • 03.담당자 출장
      (신청서작성)

    • 04.제증명 등 신청
      서류 발급

    • 05.민원인 배달
      -

  • 등기부등본
    • 01.민원인 신청
      (전화)

    • 02.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접속 및
      등기부등본발급(동주민센터)

    • 03.민원인 배달
      -

자료 담당자 :
민원토지과문경수053-661-2314
최근수정일 : 2019.06.05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우)41908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39길 1(동인동2가) / 대표전화:053-661-2000 / 팩스:053-661-3030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