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s민원

  1. Home
  2. Yes민원
  3. 민원종합안내
  4.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글자크기인쇄하기
설문조사[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18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제목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18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구청, 보건소, 동주민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민원토지과 (☎661-2314)
설문기간 2018-01-01 - 2018-11-30
성별
나이
방문부서
설문 01) 담당 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습니까?
설문 1) 담당 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습니까?




설문 02) 담당 공무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2) 담당 공무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03)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3)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04)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4)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05) 귀하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설문 5) 귀하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설문 06)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 등과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 설문조사에 성실히 응답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취소
자료 담당자 :
민원토지과차수경053-661-2314
최근수정일 : 2017.07.16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