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사이트맵
닫기

Yes민원

  1. Home
  2. Yes민원
  3. 민원종합안내
  4.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글자크기인쇄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설문제목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설문내용 우리 구청에서는 보다 질 높은 민원행정서비스와 제도개선을 위하여 지금까지의 민원처리 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민원을 신청하신 후 공무원이 처리하는 과정에서 느끼신 점을 설문문항에 따라 사실대로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은 월 1회에 한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기간 2012-01-01 - 2012-12-31
총 참여인원 79명
설문 1. 귀하께서는 제기하신 민원의 유형은 다음중 어디에 해당합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유기한민원(인허가, 신고, 등록, 승인, 지정, 교부․재교부 등)
31.64%
제증명민원(주민등록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46.83%
고충민원(진정, 건의, 질의 등)
5.06%
기타 (생활민원신고 등)
16.45%
설문 2. 담당자는 업무와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 만족
51.89%
만족
31.64%
보통
7.59%
불만족
1.26%
매우 불만
7.59%
설문 3. 담당 공무원의 안내(상담)태도가 공손하고 친절하였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 만족
62.02%
만족
21.51%
보통
3.79%
불만족
5.06%
매우 불만
7.59%
설문 4. 담당공무원이 민원처리를 하면서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 만족
54.43%
만족
35.44%
보통
1.26%
불만족
1.26%
매우 불만
7.59%
설문 5. 신청서식과 절차가 간편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 간편
48.10%
간편
36.70%
적당
7.59%
복잡
1.26%
매우 복잡
6.32%
설문 6. 불필요하게 여러번 방문토록 하지는 않았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않았다
77.21%
1회 방문
20.25%
2회 방문
0%
3회 방문
0%
4회이상 방문
2.53%
설문 7. 귀하의 요구사항에 처음부터 신속하게 응대하였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 만족
63.29%
만족
24.05%
보통
5.06%
불만족
1.26%
매우 불만
6.32%
설문 8.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이나 구정발전을 위한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응답자 79명
목록
자료 담당자 :
민원토지과문경수053-661-2314
최근수정일 : 2017.07.16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우)41908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39길 1(동인동2가) / 대표전화:053-661-2000 / 팩스:053-661-3030

굿콘텐츠서비스기 인증마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