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사이트맵
닫기

Yes민원

  1. Home
  2. Yes민원
  3. 민원종합안내
  4.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글자크기인쇄하기
설문제목[2017년도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설문기간, 총 참여인원 2017년도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제목 2017년도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구청, 보건소, 동주민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민원토지과 (☎661-2314)
설문기간 2017-01-01 - 2017-11-30
총 참여인원 27명
설문 1. 담당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7%
만족
11.1%
보통
14.8%
불만족
3.7%
매우불만족
33.3%
설문 2. 담당공무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29.6%
만족
25.9%
보통
7.4%
불만족
3.7%
매우불만족
33.3%
설문 3.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25.9%
만족
22.2%
보통
18.5%
불만족
0%
매우불만족
33.3%
설문 4.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3.3%
만족
18.5%
보통
11.1%
불만족
7.4%
매우불만족
29.6%
설문 5. 귀하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25.9%
만족
29.6%
보통
7.4%
불만족
3.7%
매우불만족
33.3%
설문 6.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 등과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요
  • 대구 중구 성내2동에 사회복지과 두여자분 친절한건 바라지도 않아요. 업무처리 갈때마다 짜증내고 인상쓰고 어쩔수 없는 상황해서 지원을 받고 있는데 본인이 주는것처럼 신경질적이며 본인이 맡은 업무부분도 잘몰라서 여러번 전화오고 신청잘못해서 수도사업본부와 도시가스 업체에서 여러번 전화오고,, 자기 일도 잘 처리 못하면서 왜 그렇게 짜증내는지.. 한두번도 아니고 다른 일하는 공무원도 아니고 사회복지과에 있으면서 그런식으로 일을 하면 안되죠.. 저 뿐만아니고 나이드신분들 한테도 그럴꺼라 생각이 듭니다. 개선이 필요합니다. 자주 성내2동 동사무소에 가는데 계속 이러시면 저도 계속 민원 넣을껍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참을수가 없어요..사회복지과에 있는 두사람(여자) 모두 불친절하고 인상쓰며 짜증냅니다. 건의부탁드려요
  • 없습니다...
  • 고생많으십니다.
  • 주거급여에 계시는 여자분 전화자체가 너무 불친절하고 인터넷 찾아보니까 661-2923이라고 하는데. 남자분 성함이 뜨더라구요. 여자분이었고 분명 너무 말투 자체가 불친절 하였습니다. 전화할때 목소리 나긋 나긋하게 말해라고 전달해주세요.
  • 항상 친절하고 웃는 모습들이 너무 좋습니다.
  • 형식적인 답변말고 민원인의 마음을 헤아려서 최선을 다해 업무에 임해주시길 바랍니다.
  • 배려심 남을 조금도움을주려는마음이 빈약합니다
  • 배려심 남을 조금도움을주려는마음이 빈약합니다
  • 동 주민센터의 민원실은 시설이 미흡함
  • 어려운 환경에서 저 혼자할수없는 일들을 구청에서 처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김영란법만 없음 음료수라두 사가서 감사드리고 싶은데??? 거듭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주민을 위해 힘써시는 공무원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만있길 기원하며 다시한번 감사드리겠습니;다..
  • 없음
  • 특히 도시경관과 직원들의 불친절에 정말 화가납니다. 개선바랍니다.
목록
자료 담당자 :
민원토지과문경수053-661-2314
최근수정일 : 2017.07.16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우)41908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39길 1(동인동2가) / 대표전화:053-661-2000 / 팩스:053-661-3030

굿콘텐츠서비스기 인증마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