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사이트맵
닫기

Yes민원

  1. Home
  2. Yes민원
  3. 민원종합안내
  4.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글자크기인쇄하기
설문제목[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19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설문기간, 총 참여인원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19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제목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19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구청, 보건소, 동주민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민원토지과 (☎661-2314)
설문기간 2019-01-01 - 2019-11-30
총 참여인원 33명
설문 1. 담당 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24.2%
만족
54.5%
보통
9.1%
불만족
3%
매우불만족
9.1%
설문 2. 담당 공무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3.3%
만족
33.3%
보통
24.2%
불만족
6.1%
매우불만족
3%
설문 3.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24.2%
만족
45.5%
보통
24.2%
불만족
3%
매우불만족
3%
설문 4.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3.3%
만족
39.4%
보통
18.2%
불만족
3%
매우불만족
6.1%
설문 5. 귀하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안내하는 표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3.3%
만족
39.4%
보통
18.2%
불만족
0%
매우불만족
9.1%
설문 6.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 등과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 1층 노인들이 시끄러운거
  • 담당직원(박보라미)님 덕분에 신속하게 업무처리 할 수 있었고 너무나 친절한 응대에 감동하였습니다. 많이 많이 감사드립니다.
  • 샐활불편신고 불법주정차 처리기준이 아침 07시에서 저녁 22까지만 처리하는건 너무불합리함니다. 시간을 24시간 으로 변경하거나 04시에서 23시로 변경해주세요
  • 없습니다
  • 바쁜 일정에서도 민원의 업무에 충실히 답해주신 김 무식공무원께 감사드립니다.
  • 건축과 공무원은 누구를 위한 공무원인지 주민을 위한 공무원인지 공무원을 위해 주민이 있는것인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 문봉수공무원께서는 수차례 민원을 넣어도 도대체 움직이지를 않네요 현재 남산 4-4지구 재개발 현장에 점검을 하고는 있는지 사무실에 않아서 뭘하는지 현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쫌 살펴 보시기 바람
  • 장애인이 4층까지가서 민원을 보는것도 문제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내렸으나 20분간 아무도 응대해주지 않았으며 담당자 찾기가 너무 힘들었음
  • 불친절하고 폰을 보거나 개인잡담을 하고있음
  • 민원처리가 너무 늦습니다. 공무원들 자리도 자주 비우고 민원인들을 귀찮아 하는 느낌을 심히 받았습니다.
목록
자료 담당자 :
민원토지과문경수053-661-2314
최근수정일 : 2017.07.16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우)41908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39길 1(동인동2가) / 대표전화:053-661-2000 / 팩스:053-661-3030

굿콘텐츠서비스기 인증마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