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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비스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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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제목[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21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설문기간 설문조사[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21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제목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2021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구청, 보건소, 동주민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민원토지과 (☎661-2314)
설문기간 2021-07-01 - 2021-11-30
설문 01) 담당자가 고객에 대한 응대태도가 친절하였습니까?
설문 1) 담당자가 고객에 대한 응대태도가 친절하였습니까?




설문 02) 담당자가 신청한 민원의 취지와 목적을 잘 이해하였습니까?
설문 2) 담당자가 신청한 민원의 취지와 목적을 잘 이해하였습니까?




설문 03) 담당자가 업무와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까?
설문 3) 담당자가 업무와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까?




설문 04) 업무처리 절차가 간편하고 체계적입니까?
설문 4) 업무처리 절차가 간편하고 체계적입니까?




설문 05) 담당자가 민원처리기간을 준수 및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설문 5) 담당자가 민원처리기간을 준수 및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설문 06) 해당부서 방문이나 연락시 담당자와의 접촉이 용이하였습니까?
설문 6) 해당부서 방문이나 연락시 담당자와의 접촉이 용이하였습니까?




설문 07) 민원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7) 민원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08) 귀하의 민원처리 결과는 신뢰할만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8) 귀하의 민원처리 결과는 신뢰할만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09) 귀하는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설문 9) 귀하는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설문 10) 귀하의 성별은 ?
설문 10) 귀하의 성별은 ?

설문 11) 귀하의 연령은 ?
설문 11) 귀하의 연령은 ?




설문 12) 귀하께서는 어느 과에 방문하였습니까?
설문 12) 귀하께서는 어느 과에 방문하였습니까?











설문 13) 민원업무 처리나 민원실 환경 등에 대해 건의사항이나 기타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 설문조사에 성실히 응답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취소
자료 담당자 :
민원토지과
최근수정일 : 2021.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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